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법학전문도서관 2011학년도 국외학술지 연간 공급대행사 선정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찰명: 법학전문도서관 2011학년도 국외학술지 연간 공급대행사 선정
    가. 서양학술지(미국, 유럽) : 미국 및 유럽지역에서 출판되는 국외학술지(법학분야)
    나. 동양학술지(일본) : 일본지역에서 출판되는 국외학술지(법학분야)
       ※ 출판지역별 입찰임.(서양, 동양 구분하여 견적제출) 

2. 계약기간 : 2011. 1. 1 ~ 2011.12.31(1년간)

3.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0. 12. 29(수)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제출서류마감 : 2010. 12. 31(금) 11:00까지, 구매관재팀(ksna@ajou.ac.kr) 
       - 견적서 1부.(이메일 송부 포함)
       - 2002년 이후 국내대학 등에서 건당 계약금액이 $50,000 이상인 납품실적.
    다. 발주 및 계약 : 2010. 12. 31(금) 이후

4. 참가자격
    가. 2002년이후 국내대학 등에서 건당 계약금액이 $50,000 이상인 업체.
    나.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5. 준수사항
    가. 납품율은 99%이상 유지하여야 함.
    나. 공급기간중 발생하는 과월호도 납품 가능하여야 함.
    다. 계약시 계약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라. 1년 계약의 공급 조건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 
    마. 견적금액은 반드시 운송료, 대행수수료, 부가가치세를 포함시켜야 한다. 
       - 기타 준수사항은 첨부자료 참고

6. 낙찰자 선정 
    가. 견적제출 최저가 제시 업체 
 
2010.  12.  2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