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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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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 2010-10 [약학대학 실습기자재 구매 공개경쟁입찰]

공고번호 2010-10호
1. 입찰건명 : 약학대학 실습기자재 초음파 균질화기기 등 135점 구매
2.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3. 입찰공고기간 : 2010. 12. 14(화) - 12.  20(월) 
4. 입찰참가 접수기간 : 2010. 12. 21(화) 17: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5. 입찰일시 : 2010. 12. 22(수) 14:00, 캠퍼스플라자 811호 회의실
6. 재입찰참가 접수기간 : 2010. 12. 22(수) 입찰이후 ~ 2010. 12. 24(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
7. 재입찰 : 2010. 12. 27(월) 14:00 ~, 캠퍼스플라자 811호 회의실
8.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9.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