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원천관 5T/H 보일러2대 저녹스버너 교체공사 견적입찰

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원천관 5T/H 보일러2대 저녹스버너 교체공사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12.13(월),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0.12.13(월) ~ 2010.12.16(목) 17:00까지 ,  팩스 또는 이메일접수
      (fax: 031-219-1625, e-mail : klove@ajou.ac.kr) 
  다. 현장설명회 : 2010.12.17(금) 10:00,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업체만 참석가능
      - 참가자격 증빙서류 제출
  라. 견적제출 : 2010.12.20(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입찰결과통보 : 2010.12.20(월), 개별통보
  바. 계약 및 발주 : 2010.12.23(목)

  * 본 입찰은 아주대학교가 수원시 보조금 지급대상사업자로 선정되는 것을 전제로 한 조건부 계약을 
    체결할 것이며 만약 보조금 지급대상사업자가 되지 못할 경우 본 계약은 해제되는 것으로 하며
    계약대상업체는 이에 이의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나. 최근 5년 이내 저녹스버너(모델명 : LB-400) 2대 이상 공사실적이 있는 업체로 지방 자치단체 
         환경개선지원 보조금 사업 실적 보유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현장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현장설명회시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실적증명원
            (최근 5년 이내 저녹스버너(모델명: LB-400) 2대이상 공사실적포함, 지방자치단체 환경개선지원 보조금사업 실적포함)
   나. 견적제출시
       - 입찰서, 견적서, 입찰인유의서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1 이선형)


2010. 12. 1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