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재 공 고
1. 입 찰 명 : 전기시설 유지보수 용역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3.15(화)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2011. 3.21(월) 16:00 까지,구매관재팀
다. 제안발표 대상업체 통보 : 2011. 3.21(월) 18:00 이후 개별통보
라.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11. 3.22(화) 14:00 캠퍼스플라자 811
마.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1. 3.23(수), 구매관재팀
바. 계약체결 : 2011.3.25(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자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건물(부속건물 포함) 시설관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도, 인천)인 업체이며, 시설물 유지관리업 및
전기공사업 면허 소유 업체
다. 자본금 8억 이상인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73 이상현)
나. 용역내용 : 시설팀 (☏031-219-2082 최창기)
다. 용역내용 및 제안요청서류 등 기타 입찰서류는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에 있습니다.
2011. 3. 1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