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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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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정수기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견적입찰

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정수기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견적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5. 2(월),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참가신청 : 2011. 5. 2 (월) ~ 5. 10(화) 14:00까지, 팩스 접수
다. 현장설명회   : 2011. 5. 11(수) 15: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 현장설명회참가신청업체만 접수
라. 견적제출 : 2011. 5. 12(목) 15: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입찰결과통보 : 2011. 5. 13(금) 18:00, 개별통보  
바. 계약 및 발주 : 2011.5.16(월)

  3. 입찰참가자격
가. 수도권소재 업체
나. 2007.3.1 이전 사업자등록업체로 공공기관(학교포함) 정수기 유지관리 1년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생산물배상책임(PL)공제 증권을 1억원이상 가입된 업체 총 보상 한도액이 1억원 이상)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가. 예산대비 최저가 견적입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 차순위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현장설명회시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견적금액의 5%)
          - 위임장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실적증명원 1부. 
          - 생산물배상책임공제 증권 사본 1부. 

   나. 견적제출시 (밀봉 날인 제출)
       - 입찰서, 견적서, 입찰인유의서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67 황원복)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1 이선형)


2011. 5. 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