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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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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약학관 신축공사 감리용역 현장설명회 장소 변경 공지

  • 이상현
  • 2011-03-30
  • 14936
2011.3.25 에 공고한 약학관 신축공사 감리용역 현장설명회 장소가 본교 사정으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명 : 약학관 신축공사 감리용역 

2. 현장설명회     : 2011.3.31(목) 14:00 

3. 변경내역 : 현장설명회 장소  
   - 변경전 : 캠퍼스플라자 8층 811호 총무처회의실
   - 변경후 : 종합관 102호 

4. 참가자격 및 서류 관련 : 기존 공고내용과 동일
    1) 사전참가신청업체만 참석가능
    2) 현장설명 참가자격자
        가) 감리사 기술자 수첩 소지자 또는 대표자(관련 서류 지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용인감, 사용인감계, 대리 참석시 위임장 지참
        다) 입찰참가자격 (1), (2)의 실적증명원 원본 지참

* 현장설명회 참가 문의 : 구매관재팀 이상현(031-219-2073)
* 용역 관련 문의 : 시설팀 홍영수(031-219-2080)

2011.3. 3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