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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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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오.폐수 처리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오,폐수처리장 및 폐기물 관리위탁 

2. 입찰일정
  가.입찰공고: 2010.4.23(금), 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 2010.4.29(목)17:00까지,팩스 또는 이메일접수
      (별첨양식, FAX : 031-219-1625, e-mail:klove@ajou.ac.kr, 송부후 전화확인 : 031-219-2073)
   다. 현장설명회 : 2010.4.30(금) 14:00, 율곡관 제1회의실(율곡관 204호)
       -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업체만 참석 가능
      - 구비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원본, 참가자 재직증명서 
   라.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 2010.5.7(금)16: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제안평가위원회 : 2010.5.11(화)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바. 평가순위통보 및 협상 : 2010.5.12(수)~
   사. 계약 및 발주 : 2010.5.17(월)

3. 입찰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4. 입찰참가자격 
   가. 수원시에 본사 또는 공장 소재 업체
   나. 오,폐수처리장 시공업 면허 또는 오,폐수처리장 관리자격 면허업체
   다. 시설규모 일일 500톤 이상 업체 관리실적 보유(실적증명원 제출)
   라. 오,폐수처리장 관리실적 5년이상(실적증명원 제출)

5. 입찰 및 용역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는 아래의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구매관재팀 이상현 (☏031-219-2073) 
   - 용역내용 및 현장설명자료 관련 문의: 시설팀 이강준 (☏031-219-2312) 
 
 2010. 4.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