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용역] 생활관 환경미화 용역 업체 선정
1. 입찰건명 : 생활관 환경미화 용역 업체 선정
2. 입찰 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7. 6(수),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1. 7. 13(수) 15:00까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접수는 팩스(031-219-1625) 또는 이메일(wbhwang@ajou.ac.kr) 접수)
다. 현장설명회 : 2011. 7. 14(목) 13:00, 율곡관 제1회의실(율곡관 204호)
-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접수업체만 참가가능
라.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11. 7. 21(목) 15:00까지, 구매관재팀
마. 제안서평가위원회 참가대상업체 통보 : 2011. 7. 25(월) 12:00까지 개별통보
- 4개업체 이상 접수시 1차 서면평가 후 참석업체 개별통보
바. 제안서평가위원회 : 2011. 7. 27(수) 15:00, 율곡관 제1회의실(율곡관 204호)
- 업체별 제안평가 예정
사. 순위통보 및 협상 : 2011. 7. 28(목) ~
3. 입찰자격
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일반용역업체)
1) 입찰공고일 기준 4년제 대학교 청소용역 1년 이상 현재 수행하고 있는 업체
(증빙서류 제출)
2)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
3) 자본금 3억 이상인 업체
4) 공고일자(2011.6.30) 기준 미화 직원수 100명 이상
5) 2006.1.1 이전 설립 법인
6)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7)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나.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사회적기업)
1) 사회적기업 인증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4년제 대학교, 종합병원, 관공서 청소용역 현재 수행하고 있는 업체
(증빙서류 제출)
3)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5)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1차 서면평가(4개업체 이상 접수시)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3개업체 이하 대상)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7 황원복) 또는 총무팀(☏031-219-2145 유경호)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을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