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이사]법학전문대학원 등 이전에 따른 이사·정리용역 업체 선정

   (긴급)경쟁입찰공고

1. 입찰건명 : 법학전문대학원 등 이전에 따른 이사·정리용역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7.13(수), 아주대학교 홈페이지(과업지시서 등 첨부)
   나. 입찰공고기간 : 2011. 7.13(수) ~ 7.18(월) (6일간, 공휴일포함)
   다. 현장설명회참가접수 : 2011. 7. 18(월) 17:00까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팩스(031-219-1625)접수)
       * 현장설명회 미참석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라. 현장설명회 : 2011. 7.19(화) 10:00, 캠퍼스플라자 회의실 및 이전장소
   마. 입찰참가접수마감 : 2011. 7.21(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바. 입찰일시 : 2011. 7.22(금) 14:00, 캠퍼스플라자 회의실 
   사. 재입찰참가접수마감 : 2011. 7.25(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
   아. 재입찰일시/장소: 2011.7.26(화) 14:00, 구매관재팀
   자. 협상 및 계약 : 2011.7.25(월) ~ / 2011. 7.27(수)(재입찰시)
3. 입찰참가자격
   가.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거 허가된 화물자동차 운수주선사업(이사) 업종으로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서울특별시, 인천직할시인 업체
   나. 2007.01.01이전 사업자 등록업체로써 2008년 이후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대학포함) 1억원 이상 이사 실적 보유업체
       (실적  증빙서류 제출)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주대학교 홈페이지(구매입찰)에서 확인 바라며,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69, 나기석) 
   나. 현장설명 및 이사조건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69, 나기석)

                           2011. 7. 1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