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재공고-용역] 아주대학교 UI 어플리케이션 제작 업체 선정 재공고

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 UI 어플리케이션 제작 업체 선정 재공고
2. 입찰 세부일정
   가. 입찰재공고 : 2011. 9. 30(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입찰재공고기간 : 2011. 9. 30(금) ~ 10. 7(금)(8일간, 공휴일 포함)
   다.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11. 10. 7(금)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라. 시안평가 : 2011. 10. 10(월) ~ 10. 12(수) 
   마. 순위통보 및 협상 : 2011. 10. 13(목) ~
       - 1순위 업체부터 가격 협상 후 계약 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공고일자 기준 2년간 UI 디자인 관련 제작 실적이 있은 업체(증빙자료 제출)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7 황원복)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