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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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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연수] 2011학년도 동계 자기개발/해외연수(라스베가스 CES참가) 진행 업체 선정

1. 입찰건명 : 2011학년도 동계 자기개발/해외연수(라스베가스 CES참가) 진행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긴급공개경쟁입찰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11. 18(금),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1.11.18(금) ~ 11.22(화)(5일공고, 공휴일 포함)
   다. 입찰참가접수마감 : 2011.11.23(수)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입찰일시 : 2011. 11. 24(목) 14:00, 율곡관 252-1호(회의실)
   마. 재입찰공고 : 2011. 11. 24(목) 입찰 후 ~ 11. 28(월)
   바. 재입찰참가접수마감 : 2011.11.29(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사. 재입찰일시 : 2011. 11. 30(수) 14:00, 율곡관 252-1호(회의실)
      * 재입찰공고 후에도 1개업체만 참여시 예산금액내에서 수의계약 체결 예정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CES 전시회 단독행사 3회 이상 진행 실적이 있는 업체
       (일정표, 참관경비, 참가회사 명단 등 증빙자료 첨부)
9.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10.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7)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품목 및 입찰참가신청서와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는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