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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견적입찰공고-이사]약학대학 등 이전에 따른 이사·정리용역 업체 선정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약학대학 등 이전에 따른 이사·정리용역 업체 선정
2. 이사이행기간 : 2012. 01. 18 ~ 2012. 02. 29(43일간)
3. 입찰방법 : 공개경쟁 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2. 01. 12(목),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나. 현장설명회 : 2012. 01. 16(월) 10:00, 율곡관 303호 구매관재팀 및 이전장소 
       * 현장설명회 미참석 업체는 견적입찰 불가
    다. 서류제출 : 견적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화물자동차 운수주선사업 허가서류 1부.
    라. 서류제출마감 : 2012. 01. 16(월) 18:00까지, 구매관재팀(ksna@ajou.ac.kr)   
    마. 발주 및 계약 : 2012. 01. 17(화) 이후
    바.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69, 010-5587-2575
5. 견적입찰 자격조건
    가.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거 허가된 화물자동차 운수주선사업(이사) 업종으로 2007.01.01이전 사업자 등록업체로써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서울특별시, 인천직할시인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6. 공급조건 및 준수사항
   가. 계약시 계약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나. 견적금액은 반드시 과업지시서 이행에 따른 비용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시켜야 한다. 
7. 낙찰자 선정 
   가. 견적제출 최저가 제시 업체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9 나기석)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mains/index.jsp)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2012.  1.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