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전자입찰-공사] 컴퓨터공학과 실험실(6개실) 보수공사 전자입찰

전자구매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컴퓨터공학과 실험실(6개실) 보수공사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전자입찰시스템의 제한경쟁입찰(전자투찰)
   가. 전자입찰을 통한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전자입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전자재투찰 실시
   라. 연속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전자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 전자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 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 계약 실시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2.1.6(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및 전자입찰시스템
   나. 입찰공고기간:2012.1.6(금)~1.12(목) (7일간, 휴일포함)
   다.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2.1.12(목) - 전자입찰시스템
   라. 현장설명회 실시 : 2012.1.13(금) 10:00~, 율곡관 252-1호(회의실)
   마. 전자입찰참가접수 : 2012.1.19(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
   바. 전자입찰일시 : 2012.1.20(금) 14:00 (전자입찰시스템) 
   사. 협상 및 전자계약 : 2012.1.26(수) ~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체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를 보유한 수도권 소재 업체
       (지명원제출)
   다. 2009. 1. 1이전 사업자 등록업체(확인서류 제출)
   라. 2011년도 시공능력평가액이 20억원 이상인 업체
       (전문건설업협회 발급의 2011년도 시공능력평가확인서 제출)
   마. 최근 3년이내 4년제 대학교 시설물 유지관리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확인서 제출)
   바.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6.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7.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7)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교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입찰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입찰품목 및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의 전자구매 바로가기)) 반드시 전자구매입찰시스템에 회원가입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12년  1월  6일

아 주 대 학 교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