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대학 운영 컨설팅 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5. 15(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5. 15(화) ~ 5. 24(목)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2012. 5. 24(목)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PT발표) 실시 : 2012. 5. 29(화)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마. 협상 및 계약 : 2012. 5. 30(수) ~
바. 재입찰공고 : 2012. 5. 24(목),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사. 재입찰공고기간 : 2012. 5. 24(목) ~ 6. 1(금)
아.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6. 1(금)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자. 제안평가(PT발표) 실시 : 2012. 6. 5(화)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차. 협상 및 계약 : 2012. 6. 7(목) ~
3. 입찰참가자격
가.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대학교에 대해 단일 건으로 1억원 이상
의 경영 또는 HR(인사교육) 컨설팅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기획팀 (☏031-219-2104 우용재)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5. 1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