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하절기 냉방시설 유지보수 업체 선정
1. 입찰건명 및 입찰일시 : 세부사항은 전자입찰시스템 공고 내용 참조 바람.
가. 입찰건명 : 2012학년도 하절기 냉방시설 유지보수 업체 선정
나. 입찰일시
1) 입찰공고 : 2012. 4. 18(수), 홈페이지 및 전자입찰시스템
2) 현장설명회 : 2012. 4. 26(목), 오전 10시 시설팀(율곡관 302호)
3) 전자입찰 참가접수 : 2012. 5. 4(금)
4) 전자입찰 실시 : 2012. 5. 7(월) 14:00 ~
5) (유찰 시) 재입찰공고 : 2012. 5. 8(화), 홈페이지 및 전자입찰시스템
6) 현장설명회 : 2012. 5. 16(수), 오전 10시 시설팀(율곡관 302호)
7) 전자입찰 참가접수 : 2012. 5. 24(목)
8) 전자입찰 실시 : 2012. 5. 25(금) 14:00 ~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제조업체 A/S지정점 소지 업체
라. 2012학년도 이후 매년 5개월(6.1 〜 10.31)동안 1인이 상주하여 점검 및 이전, 수리할 수 있는 업체
마. 공고일 현재 수원지역 소재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3. 입찰방법
가. 전자투찰 참여자 중 본 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을 투찰한 자가
낙찰자가 된다.
나. 입찰완료 후 예정가격보다 응찰가격이 상회할 경우 연속 3회까지 계속 투찰하며,
3회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로 처리한다.
다. 유찰된 품목(1개 업체 참여시도 유찰)은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시에도 유찰될 경우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업체와 협의하여 진행하거나 수의계약으로 실시한다.
(단, 시급성을 요한 사항일 경우 재입찰공고 없이 예산금액 내에서 수의계약을 진행한다.)
라. 낙찰자로 2개 이상의 응찰업체가 경합을 이룰 때는 경합업체만을 대상으로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4.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세부사항 문의 : 시설팀(☏031-219-2081 이선형)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