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2차)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1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매각 및 폐기업체 선정(2차)
2. 계약이행기간(물품인수) : 2012.06.19 ~ 2012.06.27(7일간) * 토, 일요일은 제외
3. 입찰내용
가. 입찰내용 : 2011학년도 재물조사 2차 불용물품 매각 및 폐기 업체 선정
나 입찰품목 : 매각용, 폐기용(현장설명회에서 직접확인: 첨부사진은 참조만 가능하며, 중복이 사진이 있음)
- 6,720점(취득금액3,668,398,818원)중 2차 수거된 불용품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2.06.09(토),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2012.06.14(목) 17:00까지 이메일 또는 Fax
- 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현장설명회 : 2012.06.15(금) 11:00~ 구사택 비품창고 및 도서관기계실
- 서류미제출 및 현장설명회 미참석 업체는 입찰 불가
라. 견적마감 : 2012.06.15(금) 16: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낙찰 및 발주 : 2012.06.15(금) 18:00 이후(낙찰업체만 통보)
5. 참가자격
가. 2011.01.01이전 사업자등록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 및 강원도 업체
나.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다. “폐기용”에 응찰한 경우 폐기물운반 및 폐기물처리 자격능력이 있는 업체(3자 계약불가)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6. 매각 및 폐기 조건 및 준수사항
가. “매각용”낙찰업체는 매각 대금을 2012.06.19(화) 15:00까지 아주대학교 지정계좌로 입금하고, 당일 16:00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해당시간까지 미입금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입찰에 3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차기업체에 발주처리 함.)
나. 낙찰업체는 매각 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인수자 책임으로 한다.
다.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 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하여야 한다.
라. 정보보안을 위하여 컴퓨터류 하드디스크는 분리파기하며 매각에서 제외한다.
마.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상차(반출)비, 부가가치세, 계근 수수료 등 모든제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7. 낙찰업체 선정
가. 매각용은 최고가 업체, 폐기용은 최저가 업체로 낙찰자 선정
8. 기타사항
- 매각용과 폐기용을 구분하여 견적은 각각 제출한다.
- 예정가격에 미달하는 경우 상위 2개업체는 재견적 실시
- 서류제출 : 이메일 : ksna@ajou.ac.kr 또는 FAX : 031-219-1625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9 나기석)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 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mains/index.jsp)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2012. 06. 0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