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찰)[계약-용역] 아주대학교 AIMS2 기능개선 용역업체 선정
공개경쟁 재입찰공고
1. 재입찰명 : 산학협력단 회계처리규칙 개정에 따른 AIMS2 기능개선 용역업체 선정
2. 재입찰일정
가. 재입찰공고: 2012. 10. 12(금),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인 경우에 해당함.
나. 재입찰공고기간: 2012. 10. 12(금) ~ 10. 19(금)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10. 19(금) 17:00, 구매관재팀
라.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2012. 10. 23(화) 14:00, 율곡관 204호
마. 협상 및 계약: 2012. 10. 24(수)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증명서 제출)
라. 대학사업에 대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거나 대학 학사관련 시스템 구축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마. 사업 수행요원을 본교가 지정하는 장소에 상주시킬 수 있는 업체
바. 고급 기술자 이상을 프로젝트 관리자(PM)로 지정할 수 있는 업체
사. 타 사업에 참여 중인 인력을 본 용역 담당인력으로 제안하지 않고, 본교 사업 수행만을
전담할 인력을 배정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서면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
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중앙전산원 (☏031-219-2185 박성숙)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10.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