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입찰공고-행사] 2012학년도 아주대학교 축제(벚꽃축제,대동제,학술제) 행사 진행 업체 선정

1. 입 찰 명 : 2012학년도 아주대학교 축제 행사 진행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3. 22(목),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3. 22(목) ~ 3. 30(금)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3. 30(금)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실시 : 2012. 4. 3(화) 14:00~ ,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 업체별 제안서(PT) 발표 후 제안평가 실시
   마. 협상 및 계약 : 2012. 4. 4(수) ~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이며 공연기획업 등록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대학교 축제행사 진행실적 보유 업체(증빙서류 제출)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황원복)
   나. 제안서작성 : 학생지원팀(☏031-219-2032 이석원)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