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공지] 아주대학교 입찰참가업체를 위한 공통 안내

  • 홍지예
  • 2019-04-03
  • 152617



1. 아주대학교(이하 ‘본교’라고 함)에서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제 증명서류에 거래처 관계자 분들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거래처 관계자께서는 각종 서류 준비 시 자료실에 게재된 [제 증명서류 주민등록번호 비공개상태 발급방법] 안내문을 확인하시어 각종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를 비공개 상태로 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 증명서류 주민등록번호 비공개상태 발급방법] 안내문 링크 [바로 가기]


2. 본교에서 주관하는 전자입찰에 참가를 희망하시는 업체께서는 자료실에 게재된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매뉴얼]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해주시고 

   해당 절차에 따라 입찰에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매뉴얼] 안내문 링크 [바로 가기]


3. 본교에서 주관하는 전자입찰참가업체 담당자께서는 시스템 오류로 입찰참가가 불가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를 통하여 기술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AIMS2운영팀 김은경(031-219-2176)


4. 본교 전자구매시스템은 거래처의 물품 납품 혹은 계약이행 완료가 확인되는 경우, 전자세금계산서가 자동적으로 역발행(본교에서 거래처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것) 됩니다. 단, 해당 역발행 세금계산서는 거래처 담당자께서 LG U+ 세금계산서 시스템(유료)을 통해 승인처리 해주셔야 유효한 세금계산서가 

   됩니다. 또한 승인처리 후 해당 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하여 국세청 전송 확인절차를 완료하셔야 국세청 신고가 진행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역발행 처리를 희망하시지 않는 경우, 반드시 본교 구매관재팀 담당자에 사전 통보하시고 세금계산서를 정발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정발행 

   처리를 위한 [본교 및 본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은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본교 및 본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 링크 [바로 가기]


5. 본교에 자산성 물품(컴퓨터, 에어컨 등의 기기, 한글, MS Office 등 소프트웨어, 각종 가구 등 집기, 기타 자산성 물품 일체)을 납품하시는 경우, 거래처 

  담당자께서는 동일한 제품의 실물사진을 전자구매시스템에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실제 납품 후 촬영하여 물품의 정확한 외관이 나오지 않는 사진, 

  박스 사진 등 업로드 불가)


6. 본교에서 주관하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제안평가) 방식의 입찰에 참가하시는 업체 담당자께서는 자료실에 게재된 [아주대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운영방식 안내문]을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주대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운영방식 안내문] 링크 [바로 가기]


7. 본교와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 등 관련 사항은 자료실에 게재된 [아주대학교 계약 시 구비서류 및 납품관련 안내 (2019)] 문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주대학교 계약 시 구비서류 및 납품관련 안내 (2019)] 링크 [바로 가기]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사용인감계, 위임장,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실적증명서 등 구매(계약) 관련 각종 양식 자료도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으니 

    활용 부탁드립니다.


  - [구매(계약) 관련 각종 양식] 링크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