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긴급)[계약-용역]신입생수련회 차량공급업체 선정

  • 안영식
  • 2013-02-14
  • 15957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긴급)2013년도 아주대학교 신입생 수련회 차량 공급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02. 14.(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02. 14.(목) ~ 02. 21.(목)           
   다. 전자입찰 참가접수: ~ 2013. 02. 21.(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
   라. 전자입찰 실시: 2013. 02. 22.(금)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 2013년도 아주대학교 신입생 수련회 일정이 2013. 02. 27.부터 시작되는 관계로 2013. 02. 22.(금) 14:00,
       14:10, 14:20 총 3회 실시되는 전자입찰에서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예산금액 
       내에서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3. 단과대학별 신입생 수련회 시행일정 및 장소: 첨부 '입찰공고문' 반드시 확인 바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수원 또는 화성인 업체
   라. 최근 3년간(2010, 2011, 2012년) 연속으로 4년제 대학 신입생 수련회 차량 운행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최근 3년간(2010, 2011, 2012년) 실적 관련하여, 매년 4년제 대학 신입생 수련회 단일
       계약 건으로 계약금이 4천만 원 이상이고, 일일 배차차량 최대 대수가 3년 평균 45대 이상
       인 업체
   바. 2013년도 아주대학교 신입생 수련회 차량을 대형버스 45인승 이상이고 2007년 식 이상 
       차량으로 배차 가능한 업체                  

5. 입찰: 공개경쟁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가. 총액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투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 2013년도 아주대학교 신입생 수련회 일정이 2013. 02. 27.부터 시작되는 관계로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예산금액 내에서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안영식(☏031-219-2067)
  나. 행사내용 : 학생지원팀 이석원(☏031-219-2032)

                                                       2013. 02. 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