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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기기]Light Batten Ass'y외 3건 구매입찰

* [기기]Light Batten Ass'y외 3건 구매입찰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구매요구자 에게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입찰이
   취소될 수 있음)
   + 구매요구자  : 황명선님(031-219-3383)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첨부된 구매시방서와 도면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하며, 시방서 및
   도면에 부합하지 못하는 제품 납품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설치 등 납품에 따른 모든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상단의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후
   투찰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