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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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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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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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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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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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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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변경_공개경쟁입찰공고] 네트워크 백본스위치 및 IP관리솔루션 도입업체 선정입찰
(변경)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네트워크 백본스위치 및 IP관리솔루션 도입업체 선정입찰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7. 11(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7. 11(목) ~ 7. 23(화)
- 변경공고 상신일 : 2013. 7. 17(수)
다. 현장설명회 일시/장소 : 2013. 7. 25(목) 14:00 ~/율곡관 151호
- 현장설명회 참가 희망업체는 2013년 7월 23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구매관재팀에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스캔본 전송) 혹은 팩스를
통해 제출하여야 함.
(전자우편 및 팩스 이용 시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에 제출할 것)
라. 입찰참가접수 일시 및 장소: 2013. 8. 12(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 (율곡관 303호)
마. 1차 평가(서면평가)일시 : 2013. 8. 13(화) 11:00~
* 1차 평가는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혹은 접수업체가 3개사 이하면
실시하지 않음.
바. 2차 평가일시 및 장소 : 2013. 8. 14(수) 14:00~,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사. 협상 및 계약 : 2013. 8. 16(금) ~
아. (유찰 시) 재공고입찰 일정 : 추후공지
* 필요시 세부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현장설명회를 참석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다. 정품을 제조 또는 취급(대리점)하는 자 또는 컨소시엄을 구성한 자
* 컨소시엄 참여시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제출할 것.
라. 자본금 10억 이상, 전년도 매출액이 100억/년 이상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네트워크 구축 이행 실적이 2건 이상(4년제 대학)이며 각 계약
금액이 건당 2억원 이상인 업체 (컨소시엄 구성 시, 대표업체 실적 기준)
바.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
5. 입찰진행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필요시, 1차 제안서 서면평가를 통해 2차 평가
대상 업체를 선정할 수 있음)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담당
(☏031-219-2073/E-mail : decent@ajou.ac.kr/Fax:031-219-1625)
나. 납품 물품 관련 : 중앙전산원 이근 계장(☏031-219-2186)
2013. 7. 1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