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High Pressure Triplex Plunger jet Washing Pump Package 구매
* High Pressure Triplex Plunger jet Washing Pump Package 구매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담당자 박형배(031-219-2930)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계약관련 조건
1. 낙찰업체는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이행보증증권(10%), 하자이행보증증권(10%)를 제출해야 함
2. 증빙서류는 계약체결시 제출해야 하며, 허위 및 미제출 서류가 있는 경우는 계약이 체결되지 못함.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입찰은 본교 전자구매시스템에서 진행되며, 입찰일정 등의 사항은 담당자(이상영/031-219-2068)에게 문의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