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용역]홍수정보관리시스템 구축 연구용역 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지자체 홍수정보관리시스템 구축 연구용역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02. 26.(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02. 26.(화) ~ 03. 14.(목)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3. 14.(목) 17:00, 구매관재팀
라. 제안평가(발표평가) 실시: 2013. 03. 19.(화)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마. 협상 및 계약: 2013. 03. 20.(수) ~
바. (유찰시)재공고입찰: 2013. 03. 14.(목),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인 경우에 한함.
사. (유찰시)재공고입찰기간: 2013. 03. 14.(목) ~ 03. 25.(월)
아. (유찰시)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3. 25.(월) 17:00 구매관재팀
자. (유찰시)제안평가(발표평가) 실시: 2013. 03. 28.(목)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차. (유찰시)협상 및 계약: 2013. 03. 29.(금)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
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수자원연구실 (☏031-219-2502, 강민석 연구원)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3. 02.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