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LED램프(LG 이노텍, 삼성LED, LG전자) 구매입찰
* LED램프 구매입찰
- 입찰진행프로세스 : 공고확인-입찰참여신청-투찰-낙찰처리
- 공고기간(입찰참여신청기간) : 11월 04일 ~ 11월 11일
+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입찰공고상세(입찰참여신청 탭 클릭)-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승인해야 입찰
참가가능)
+ 입찰참가자격조건+
1. 계약서 작성이 가능한 업체(계약이행보증증권(10%), 하자이행보증증권(3년,10%) 등을을 제출해야 함)
2. 물품 사양 확인을 위해 담당자 최창기님(031-219-2082)께 문의한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참가자격을 득한 업체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투찰(기간 및 요령) : 11월 12일 14:00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회당 입찰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시간 및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유찰 시 : 재공고입찰 진행시, 관련사항 추후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