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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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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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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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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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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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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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공개경쟁입찰공고]중앙도서관 모바일 열람증 발급시스템 구축업체 선정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중앙도서관 모바일 열람증 발급시스템 구축업체 선정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12. 19(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12. 19(수) ~ 12. 26(목)
다. 입찰참가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2013. 12. 27(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 유효한 입찰참가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 유찰로 처리
라. 제안평가(서면평가) 일시 : 2013. 12. 30(월) 14:00~
마. 협상 및 계약 : 2013. 12. 31(화) ~
바. (유찰 시) 재공고입찰 공고 : 2013. 12. 27(금)
사. 재공고입찰 공고기간 : 2013. 12. 27(금) ~ 2014. 1. 1(수)
아. 재공고입찰 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 2014. 1. 2(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자. 재공고입찰 제안평가(서면평가) 일시 : 2014. 1. 3(금) 14:00 ~
차. 재공고입찰 협상 및 계약 : 2014. 1. 6(월) ~
* 필요시 세부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4년제 대학 기준, 통합전자도서관 구축사업과 연계한 전자결제시스템이 적용된 모바일
열람증 발급시스템을 최근 3년 내 구축한 경험이 있는 사업자(실적증명서 제출)
라. VAN(오프라인 결제시스템), PG(온라인 결제시스템), Mobile(모바일 결제시스템)결제
원천사업자 (등록증 혹은 증명서 제출)
마.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가 서울, 경기지역인 사업자
5. 입찰진행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제안서 평가는 서면으로 진행할 예정임)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Tel. 031-219-2073 / E-mail : decent@ajou.ac.kr / Fax:031-219-1625)
나. 납품 물품 관련 : 중앙도서관 정흥락 (☏031-219-2125)
2013. 12. 1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