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견적입찰][교무팀-소모품]보조 배터리 구매요구의 건
1.입찰품목: [교무팀-소모품]보조 배터리 구매요구의 건
- 품목: 20.5*20.5*91mm/allo 초소형 보조배터리 (785개)
2.입찰공고: 11.10(월)~11.12(수)
3.입찰일시: 11.13(목) 17:00까지
4.입찰방식: 11.13(목) 09:00~17:00까지 전자투찰 (본교 홈피->구매입찰->전자구매바로가기->전자투찰)
- 회원가입이 되지 않은 신규업체는 회원가입신청 후 구매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전화로 승인요청바람.
5.업체선정: 입찰일에 예산금액 내 최저 금액 투찰 업체가 낙찰업체로 선정됨.
6.유의사항
- 입찰 전 입찰품목에 대한 제반 사항은 구매요구자와 통화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구매요구자: 교무팀 유남경(031-219-2016))
- 낙찰 후 내용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낙찰된 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