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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견적입찰][교무팀-소모품]보조 배터리 구매요구의 건

  • 최영호
  • 2014-11-10
  • 10084

1.입찰품목: [교무팀-소모품]보조 배터리 구매요구의 건

- 품목: 20.5*20.5*91mm/allo 초소형 보조배터리 (785개)


2.입찰공고: 11.10(월)~11.12(수)
3.입찰일시: 11.13(목) 17:00까지
4.입찰방식: 11.13(목) 09:00~17:00까지 전자투찰 (본교 홈피->구매입찰->전자구매바로가기->전자투찰)

- 회원가입이 되지 않은 신규업체는 회원가입신청 후 구매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전화로 승인요청바람.


5.업체선정: 입찰일에 예산금액 내 최저 금액 투찰 업체가 낙찰업체로 선정됨.
6.유의사항
- 입찰 전 입찰품목에 대한 제반 사항은 구매요구자와 통화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구매요구자: 교무팀 유남경(031-219-2016))
- 낙찰 후 내용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낙찰된 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