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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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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긴급]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3차 매각 및 이동 업체선정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긴급]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3차 매각 및 이동 업체선정

  2. 계약이행기간(물품인수) : 2014.12.09. 2014.12.15(5일간) * , 일요일은 제외

  3. 입찰내용

. 입찰내용 : 2013학년도 재물조사 불용물품 3차 매각 및 이동 업체선정

나 입찰품목 : 불용물품

  - 매각용A : 공작기계류 등(시험기 3점 자산이동 조건임.)

  - 매각용B : 폐 케이블(절단 노후 고압간선케이블)

   다. 입찰방법 : 공개경쟁 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4.11.28(),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2014.12.03() 10:00까지 이메일 또는 Fax로 송부

    - 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사본 1, 위임장 1(대리인참석시)

   다. 현장설명회 : 2014.12.04() 10:00~11:00 동관1층 기계공작실 및 구사택 비품창고

   - 서류 미제출 및 현장설명회 미참석 업체는 입찰 불가

   라. 견적(입찰)마감 : 2014.12.04.() 16:00까지 구매관재팀(이메일 또는 Fax로만 접수함.)

   마. 낙찰 및 발주 : 2014.12.05() 13:00 이후(낙찰업체만 통보)

  5.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2012.12.31까지 사업자등록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강원도 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석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라. 매각A 응찰업체는 장비동원 및 철거능력이 있는 업체

  6. 매각 및 폐기조건 준수사항

   가. 불용물품의 종류, 수량, 무게는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사진은 참조용으로 현장설명회에서 반드시 직접확인하여야함.)

  나. 낙찰업체는 매각 대금을 2014.12.09() 16:00시까지 아주대학교 지정계좌로 입금하고, 당일 17:00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해당시간까지 미입금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입찰에 3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순위 업체에 발주처리 함.)

  다. 계약이행(물품인수)매각 대금의 입급이 확인되어야 불용물품 반출이 가능하다.

  라. 낙찰업체는 매각 대상 물품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물품 인도후 발생

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업체(인수자) 책임으로 한다.

  마. 물품에 표시된 자산인식표 등 학교 물품임을 식별 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하여야 한 다.

  바. 낙찰업체는 물품 인수에 따른 철거비, 반출 및 상차비, 계근수수료, 내용물 처리비용 등 계

약이행에 필요한 모든 제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사. 매각용은 부가세 없이(면세) 응찰이며,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 한다.

  아. 매각A(공작기계류) 낙찰업체는 아래사항을 추가로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동관 131호 인장실험실 시험기(3)를 철거하여 구사택 비품창고 지정장소에 안전하

게 이동하는 조건이며, 그 이동비용은 매각A에 차감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 공작기계류 및 시험기는 유압오일을 완전히 제거후 철거 및 이동을 하며, 바닥에 누출로 인한 오염을 방지한다.

  * 존치 구조물에 대한 손상 금지 및 바닥파손에 주의하여야 한다.

  * 철거시 존치 구조물이나 기존 건축물에 손상이 있는 경우 원상복구 또는 본교가

제시한 상회하는 배상을 하여야 한다.

  * 현상태에서 구조물의 변경없이 공작기계류를 반출해야한다.

  * 매각 대금 입금전까지 철거계획서를 제출하여 철거방법을 합의하여야 하며, 철거 방법이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2순위 업체에 발주할 수 있다.

  7. 낙찰업체 선정

   가. 매각A, B로 구분하여 각각 최고가 업체로 낙찰자 선정

  8. 기타사항

  가. 매각A, B로 구분하여 견적서를 각각 제출한다.

  나. 매각A, B 예정가격이 미달하는 경우와 최고 응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는

기간을 연장하여 재견적을 실시한다.

  다.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입찰인유의서 1.

   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5) 위임장 1.(대리인인 경우)

7) 입찰견적서 각 1.(현장설명회 이후 제출)

   8) 철거계획서 1.(매각A 낙찰업체 통보후 제출) .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입찰담당자(031-219-2069, 010-5587-2575 나기석)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2014. 11. .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