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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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긴급]교내 가설건축물(컨테이너) 매각 업체선정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긴급]교내 가설건축물(컨테이너) 매각 업체선정

  2. 계약이행기간(대상물인수) : 2014.12.26. 2014.12.31.(6일간)

3. 입찰내용

. 입찰내용 : 교내 가설건축물(컨테이너) 매각

나 입찰대상물 : 컨테이너 7(매각사진 참조)

건물소재지

교내위치/사용용도

수량()

규격(*길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내

에너지센터 북측/임시창고

1

2.5m*4m

토목실험동 동측/실험자재창고

1

3m*6m

학군단 운동장/버스기사대기실

2

4m*8m

테니스장 북측/테니스장창고, 조경창고2

3

3m*6m

 

7

 

   다. 입찰방법 : 공개경쟁 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4.12.18.(),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2014.12.23() 10:00까지 이메일 또는 Fax로 송부

  - 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사본 1, 입찰인유의서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위임장 1(대리인참석시),

  -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다. 현장설명회 : 2014.12.23() 14:00~15:00 아주대학교 에너지센터 1층 로비외 4

  - 서류 미제출 및 현장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입찰 불가(사전견적업체는 현설참가인정)

  라. 견적(입찰)마감 : 2014.12.23.() 17:00까지 구매관재팀(이메일 또는 Fax로만 접수함.)

  마. 낙찰 및 발주 : 2014.12.23() 18:00 이후(낙찰업체만 통보)

  바. 계약체결 : 2014.12.26() 17:00까지

  5.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2013.12.31까지 사업자등록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석(사전견적업체 포함)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6. 매각조건 준수사항

  가. 대상물의 현품상태는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사진은 참조용으로 현장설명회에서 직접확인하여야 하며, 현황측량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낙찰업체는 매각 대금을 2014.12.26() 16:00시까지 아주대학교 지정계좌로 입금하고,

당일 17:00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해당시간까지 미입금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입찰에 3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순위 업체에 발주처리할 수 있다)

  다. 계약이행(대상물인수)매각 대금의 입급이 확인되어야 대상물 반출이 가능하다.

  라. 낙찰업체는 매각 대상물의 불량등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대상물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업체(인수자) 책임으로 한다.

  마. 대상물에 표시된 학교 가설건축물을 식별 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하여야 한다.

  바. 낙찰업체는 대상물 인수에 따른 철거비, 운송비, 장비비, 내용물 처리비용 등 계약이행에

필요한 모든 제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사. 은 철수시 작업원들에 대한 안전교육 실시와 전기 등 안전사고 예방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작업수행도중 각종 제반사고에 관한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을 지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하여 에게 청구할 수 없다.

  아. 대상물은 부가세 없이(면세) 응찰이며,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 한다.

  자. 낙찰업체는 대상물(컨테이너)을 반출 및 철거시 아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대상물 인수에 따른 반출 및 철거비 등 모든 제비용을 차감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 에너지센터 북측에 있는 컨테이너는 주위에 적재된 염화칼슘(제설용)을 손상없이 옆으로 이동조치 또는 피하여 반출하여야 한다.

   * 테니스장 북측에 있는 컨테이너 3동 등은 반출시 테니스장 휀스 및 가로등외 옥 외시설물에 손상이 있는 경우 원상복구 또는 본교가 제시한 상회하는 배상을 하여야 한다.

  * 대상물(컨테이너)내부시설물, 내부적재물을 포함하는 현잘설명회 현상태에서 반출조건이며, 대상물의 위치에 따른 반출로, 도로조건, 정문을 감안하여 대상물 을 반출 및 철거해야한다.

  * 해체 또는 철수 후 잔여 폐기물은 이 외부로 반출하여 처리한다.

  * 낙찰업체는 매각 대금 입금전까지 반출(철거)계획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한 반출방법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2순위 업체에게 발주할 수 있다.

  7. 낙찰업체 선정

  가.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 총액입찰로 최고가 업체로 낙찰자를 선정한다.

  나. 예정가격이 미달하는 경우와 최고금액 입찰자가 2인 이상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에

  는 기간을 연장하여 재견적을 실시할 수 있다.(계약이행기간은 동일함)

  8. 기타사항

  가. 본 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입찰인유의서를 숙지하신후 입찰 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업체로 선정되면 지정일까지 귀교의 소정양식에 의거 매각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미이행 및 기간경과 반출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 이 산출한 방법에 따라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다.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입찰인유의서 1.

  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5) 위임장 1.(대리인인 경우)

6) 입찰견적서 각 1.(현장설명회 이후 제출)

  7) 반출(철거)계획서 1.(낙찰통보후 제출) .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입찰담당자(031-219-2069, 010-5587-2575 나기석)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2014. 12. 18 .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