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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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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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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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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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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교내 가설건축물(컨테이너) 매각 업체선정
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긴급]교내 가설건축물(컨테이너) 매각 업체선정
2. 계약이행기간(대상물인수) : 2014.12.26. ∼ 2014.12.31.(6일간)
3. 입찰내용
가. 입찰내용 : 교내 가설건축물(컨테이너) 매각
나 입찰대상물 : 컨테이너 7동(매각사진 참조)
건물소재지 |
교내위치/사용용도 |
수량(동) |
규격(폭*길이)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내 |
에너지센터 북측/임시창고 |
1 |
2.5m*4m |
토목실험동 동측/실험자재창고 |
1 |
3m*6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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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군단 운동장/버스기사대기실 |
2 |
4m*8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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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장 북측/테니스장창고, 조경창고2동 |
3 |
3m*6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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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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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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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입찰방법 : 공개경쟁 견적입찰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4.12.18.(목),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2014.12.23(화) 10:00까지 이메일 또는 Fax로 송부
- 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입찰인유의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위임장 1부(대리인참석시),
-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다. 현장설명회 : 2014.12.23(화) 14:00~15:00 아주대학교 에너지센터 1층 로비외 4곳
- 서류 미제출 및 현장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입찰 불가(사전견적업체는 현설참가인정)
라. 견적(입찰)마감 : 2014.12.23.(화) 17:00까지 구매관재팀(이메일 또는 Fax로만 접수함.)
마. 낙찰 및 발주 : 2014.12.23(화) 18:00 이후(낙찰업체만 통보)
바. 계약체결 : 2014.12.26(금) 17:00까지
5.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2013.12.31까지 사업자등록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석(사전견적업체 포함) 및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6. 매각조건 준수사항
가. 대상물의 현품상태는 현장에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사진은 참조용으로 현장설명회에서 직접확인하여야 하며, 현황측량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낙찰업체는 매각 대금을 2014.12.26(금) 16:00시까지 아주대학교 지정계좌로 입금하고,
당일 17:00시까지 입금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해당시간까지 미입금시 낙찰을 취소하고, 본교 입찰에 3년간 참가를 제한하며,
2순위 업체에 발주처리할 수 있다)
다. 계약이행(대상물인수)는 매각 대금의 입급이 확인되어야 대상물 반출이 가능하다.
라. 낙찰업체는 매각 대상물의 불량등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대상물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업체(인수자) 책임으로 한다.
마. 대상물에 표시된 학교 가설건축물을 식별 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제거하여야 한다.
바. 낙찰업체는 대상물 인수에 따른 철거비, 운송비, 장비비, 내용물 처리비용 등 계약이행에
필요한 모든 제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사. 을”은 철수시 작업원들에 대한 안전교육 실시와 전기 등 안전사고 예방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작업수행도중 각종 제반사고에 관한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을 지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하여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아. 대상물은 부가세 없이(면세) 응찰이며, 세금이 없는 계산서로 영수증을 발행 한다.
자. 낙찰업체는 대상물(컨테이너)을 반출 및 철거시 아래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대상물 인수에 따른 반출 및 철거비 등 모든 제비용을 차감하여 투찰하여야 한다.
* 에너지센터 북측에 있는 컨테이너는 주위에 적재된 염화칼슘(제설용)을 손상없이 옆으로 이동조치 또는 피하여 반출하여야 한다.
* 테니스장 북측에 있는 컨테이너 3동 등은 반출시 테니스장 휀스 및 가로등외 옥 외시설물에 손상이 있는 경우 원상복구 또는 본교가 제시한 상회하는 배상을 하여야 한다.
* 대상물(컨테이너)의 내부시설물, 내부적재물을 포함하는 현잘설명회 현상태에서 반출조건이며, 대상물의 위치에 따른 반출로, 도로조건, 정문을 감안하여 대상물 을 반출 및 철거해야한다.
* 해체 또는 철수 후 잔여 폐기물은 “을”이 외부로 반출하여 처리한다.
* 낙찰업체는 매각 대금 입금전까지 반출(철거)계획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한 반출방법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2순위 업체에게 발주할 수 있다.
7. 낙찰업체 선정
가.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 총액입찰로 최고가 업체로 낙찰자를 선정한다.
나. 예정가격이 미달하는 경우와 최고금액 입찰자가 2인 이상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에
는 기간을 연장하여 재견적을 실시할 수 있다.(계약이행기간은 동일함)
8. 기타사항
가. 본 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입찰인유의서를 숙지하신후 입찰 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업체로 선정되면 지정일까지 귀교의 소정양식에 의거 매각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미이행 및 기간경과 반출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 “갑”이 산출한 방법에 따라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다. 서류제출 : 이메일(ksna@ajou.ac.kr) 또는 FAX(031-219-1625)로 만 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입찰인유의서 1부.
4)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5) 위임장 1부.(대리인인 경우)
6) 입찰견적서 각 1부.(현장설명회 이후 제출)
7) 반출(철거)계획서 1부.(낙찰통보후 제출) 끝.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입찰담당자(☏031-219-2069, 010-5587-2575 나기석)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 구매입찰에서 입찰공고를 보시면 됩니다.
2014. 12. 18 .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