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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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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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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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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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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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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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중앙도서관(법학전문도서관 포함) 도서(단행본) 공급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중앙도서관(법학전문도서관 포함) 도서(단행본) 공급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기간: 2015.3월(계약체결일) ~ 2016.4월(계약종료일) (1년 1개월)
나. 공급(예상)규모: 275,000천원 (국내도서: 155,000천원, 국외도서: 120,000천원)
다. 공급조건
1) 납품율: 국내도서: 98% 이상, 국외도서: 95% 이상
2) 도서납품과 동시에 MARC 데이터 제공은 필수
- 단, 국내도서의 MARC 제공비용은 선정된 도서 공급업체와의 별도 협의 및 계약을 통해 집행
3) 전자상거래시스템 및 도서 Tracking Service 제공 가능
4) 납품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것은 전체 납품의 5% 이내 반품 가능
※ 상세 공급조건은 첨부된 “2015학년도 국/내외 공급업체 선정(제안요청서)”을 참고 바람
라. 계약조건
1) 국내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가) 납품율: 98% 이상
나) 납품기간 : 발주일로부터 2주내 납품 완료
- 단, 긴급히 필요한 도서는 추가 운송료 부담 없이 수시 납품해야함
다) 납품단가(%)는 출판문화산업 진흥법 제22조에 의거하여 정가의 15% 이내에서 가격할인과 경제상의 이익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제시하여야 하고, 이 경우 가격할인은 10% 이내로 하여야 함
라) 전자상거래시스템(홈페이지 도서구입지원서비스 시스템)을 지원하여야 함
마) 주문 후 납품불가 도서는 즉시 통보해야 하며, 납품불가 도서의 경우 증빙서류 제시해야함
바) 납품한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도서는 전체 납품도서의 5% 이내 반품 가능
사) e-콘텐츠(표지 이미지, 목차, 해제 등) 제공하여야 함.
- 단, 계약 만료 이후에도 영구 제공 조건임.
아) 도서 납품과 동시에 MARC 데이터 제공은 필수 사항임
- 001태그에 본교에서 지정한 형식의 수서코드를 입력하여 제공해야 함
- 납품 도서의 종당 MARC 제공 비용은 도서 구입 예정 금액과 별도이며 선정된 도서 공급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계약 및 집행
2) 국외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가) 납품율: 95% 이상
나) 납품기간 : 발주일로부터 4주내 80% 이상 납품 완료
- 단, 긴급히 필요한 도서는 추가 수수료 부담 없이 수시 납품해야함
다) 주문 후 납품불가 도서는 즉시 통보해야 하며, 납품불가 도서의 경우 증빙서류 제출 필수
라) 납품한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도서는 전체 납품도서의 5% 이내 반품 가능
마) 단행본 자료 외 비도서 자료(DVD 등) 주문 시에도 동일 조건 유지
바) 도서 납품과 동시에 MARC 데이터 제공은 필수 사항임
- 001태그에 본교에서 지정한 형식의 수서코드를 입력하여 제공해야 함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5.3.4.(수)
나. 입찰공고기간: 2015.3.4.(수) - 3.12(목)
다.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5.3.13.(금) 16:00까지, 구매관재팀(율303호)
라. 제안서 서면평가 실시: 2015.3.17.(화) 16:00, 제1회의실(율204호)
마. 협상 및 계약: 2015.3.18.(수)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
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일정규모 업체
1) 국내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 자본금 2억원 이상, 종업원 8인 이상, MARC 전담입력자(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2인 이상
- (2014학년도) 매출실적 20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대학도서관 납품실적 8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단일 대학교 납품실적 1억원 이상
- 전자상거래시스템(홈페이지 도서구입지원서비스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는 업체
2) 국외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 자본금 3억원 이상, 종업원 10인 이상, MARC 전담입력자(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2인 이상
- (2014학년도) 매출실적 20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대학도서관 납품실적 10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단일 대학교 납품실적 1억원 이상(단, MARC 데이터 포함 납품조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국내도서 공급업체 1개 업체, 국외도서 공급업체 2개 업체 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계약 요구자 정흥락
(031-219-2122)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나. 입찰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입찰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7. 문의처
가. 입찰 및 계약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나. 도서공급 관련: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정흥락(031-219-2122)
2015. 3. 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