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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중앙도서관(법학전문도서관 포함) 도서(단행본) 공급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중앙도서관(법학전문도서관 포함) 도서(단행본) 공급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약기간: 2015.3(계약체결일) ~ 2016.4(계약종료일) (11개월)
. 공급(예상)규모: 275,000천원 (국내도서: 155,000천원, 국외도서: 120,000천원)
. 공급조건
1) 납품율: 국내도서: 98% 이상, 국외도서: 95% 이상
2) 도서납품과 동시에 MARC 데이터 제공은 필수
- , 국내도서의 MARC 제공비용은 선정된 도서 공급업체와의 별도 협의 및 계약을 통해 집행
3) 전자상거래시스템 및 도서 Tracking Service 제공 가능
4) 납품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것은 전체 납품의 5% 이내 반품 가능
상세 공급조건은 첨부된 “2015학년도 국/내외 공급업체 선정(제안요청서)”을 참고 바람

. 계약조건

1) 국내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 납품율: 98% 이상

) 납품기간 : 발주일로부터 2주내 납품 완료

- , 긴급히 필요한 도서는 추가 운송료 부담 없이 수시 납품해야함

) 납품단가(%)는 출판문화산업 진흥법 제22조에 의거하여 정가의 15% 이내에서 가격할인과 경제상의 이익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제시하여야 하고, 이 경우 가격할인은 10% 이내로 하여야 함

) 전자상거래시스템(홈페이지 도서구입지원서비스 시스템)을 지원하여야 함

) 주문 후 납품불가 도서는 즉시 통보해야 하며, 납품불가 도서의 경우 증빙서류 제시해야함

) 납품한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도서는 전체 납품도서의 5% 이내 반품 가능

) e-콘텐츠(표지 이미지, 목차, 해제 등) 제공하여야 함.

- , 계약 만료 이후에도 영구 제공 조건임.

) 도서 납품과 동시에 MARC 데이터 제공은 필수 사항임

- 001태그에 본교에서 지정한 형식의 수서코드를 입력하여 제공해야 함

- 납품 도서의 종당 MARC 제공 비용은 도서 구입 예정 금액과 별도이며 선정된 도서 공급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계약 및 집행

 

2) 국외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 납품율: 95% 이상

) 납품기간 : 발주일로부터 4주내 80% 이상 납품 완료

- , 긴급히 필요한 도서는 추가 수수료 부담 없이 수시 납품해야함

) 주문 후 납품불가 도서는 즉시 통보해야 하며, 납품불가 도서의 경우 증빙서류 제출 필수

) 납품한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도서는 전체 납품도서의 5% 이내 반품 가능

) 단행본 자료 외 비도서 자료(DVD ) 주문 시에도 동일 조건 유지

) 도서 납품과 동시에 MARC 데이터 제공은 필수 사항임

- 001태그에 본교에서 지정한 형식의 수서코드를 입력하여 제공해야 함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5.3.4.()

. 입찰공고기간: 2015.3.4.() - 3.12()

.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5.3.13.() 16:00까지, 구매관재팀(303)

. 제안서 서면평가 실시: 2015.3.17.() 16:00, 1회의실(204)

. 협상 및 계약: 2015.3.18.()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

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일정규모 업체

1) 국내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 자본금 2억원 이상, 종업원 8인 이상, MARC 전담입력자(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2인 이상

- (2014학년도) 매출실적 20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대학도서관 납품실적 8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단일 대학교 납품실적 1억원 이상

- 전자상거래시스템(홈페이지 도서구입지원서비스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는 업체

2) 국외도서 공급업체의 경우

- 자본금 3억원 이상, 종업원 10인 이상, MARC 전담입력자(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2인 이상

- (2014학년도) 매출실적 20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대학도서관 납품실적 10억원 이상

- (2014학년도) 단일 대학교 납품실적 1억원 이상(, MARC 데이터 포함 납품조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국내도서 공급업체 1개 업체, 국외도서 공급업체 2개 업체 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계약 요구자 정흥락

(031-219-2122)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

. 입찰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입찰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7. 문의처

. 입찰 및 계약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 도서공급 관련: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정흥락(031-219-2122)

 

2015. 3. 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