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국제대학원 소식지 가제트 제작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국제대학원 소식지 가제트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5년 국제대학원 소식지 가제트 제작
항목 |
수량 |
단위 |
상세 사항 |
기획 및 디자인 28p |
800 |
부 |
-18.5*25.5 -28P -표지:랑데부190 -내지:랑데부130 -1학기, 2학기 800부씩 2회에 걸쳐 총 1600부 제작 |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5.3.20.(금)
나. 입찰공고기간: 2015.3.20.(금) - 3.30(월)
다.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5.4.6.(월) 16:00까지, 구매관재팀(율303호)
라. 제안서 서면평가 실시: 2015.4.7.(화), 국제대학원
마. 협상 및 계약: 2015.4.8.(수)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
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에 등록된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인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도권 소재 대학 인쇄물 거래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 김경림(031-219-3597)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
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7. 문의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나. 디자인 및 책자 제작 관련: 국제대학원 김경림(031-219-3597)
2015. 3. 2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