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긴급)입찰공고]2016학년도 모집요강 등 입학안내책자 제작업체 선정

공개경쟁 (긴급)입찰공고

 

1. 입찰명: 2016학년도 모집요강 등 입학안내책자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6학년도 입학안내, 모집요강, 논술자료집, 리플렛 및 기타인쇄물 제작

 

품목

수량

페이지

비고

입학안내책자

10,000

57

속책자 P.22 별도

수시모집요강

40,000

72

 

정시모집요강

15,000

56

 

약학대학 브로슈어

1,300

34

 

국방디지털융합학과 홍보물

11,000

7

 

홍보책자

2,000

10

 

편입학 모집요강

500

20

 

의과대학 학사편입학

1,000

8

 

논술자료집

5,000

70

 

합격 수기집

10,000

22

 

전공소개책자

10,000

102

 

합계

105,800

458

 

- 겉표지 제외

- 수량 및 페이지는 변동이 있을 수 있음.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5.03.19.(),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5.03.19.() ~ 03.25.()

. 현장설명회: 2015.03.25.() 14:00, 입학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 기한: 2015.03.30.() 16:00, 구매관재팀

* 입찰참가 업체가 3개 이상인 경우 1차 서면평가를 실시하여 3개 업체가 PT발표에 참가함.

. 제안평가(PT발표) 실시: 2015.03.31.() 15:00, 1회의실(204)

. 협상 및 계약: 2015.04.01.()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

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3년간 대학의 홍보물(소식지, 브로셔, 입시요강) 발행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1년간 대학의 홍보물

(소식지, 브로셔, 입시요강) 단일 계약건으로 일정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 인쇄물과 웹진의 기획 및 원고 작성 전문 업체

. 인쇄물과 웹진을 각각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이 가능한 업체

. 웹진 제작 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업체

. 입학모집요강 보관창고를 확보하고 있으며, 본교 요청 시 홍보책자 발송이 가능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 강경희(031-219-2025)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

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7. 문의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 디자인 및 책자 제작 관련: 입학팀 강경희(031-219-2025)

 

2015. 3. 1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