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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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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 2015학년도 멀티미디어(비도서) 공급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2015학년도 멀티미디어(비도서)자료 공급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구매품목: 아주대학교 중앙도서관 멀티미디어(비도서)자료(DVD, Audio, CD-ROM )

. 구매 추정 금액: 20,000,000

. 계약기간 : 2015.4.1. ~ 2016.3.31.(1)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5.3.16.(),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 2015.3.16.() ~ 3.24()

. 입찰참가 및 견적서 접수: 2015.3.25.(), 구매관재팀

. 업체선정 및 계약 : 2015.3.26.()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

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2014년도 대학도서관 납품 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 본교가 제시한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조건을 수락할 수 있는 업체(별첨 공급업체 유의사항 참조)

 

5. 입찰방법

- 다수의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아 최고할인율 응찰업체를 낙찰업체로 선정한다.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 납품 조건 등 관련 : 학술정보팀 담당(031-219-2138)

 

2015. 3. 1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