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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 2014학년도 아주대학교 발전기금 연보 제작업체 선정

일반경쟁입찰 공고

 

1. 입찰명: 2014학년도 아주대학교 발전기금 연보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품목: 2014학년도 발전기금 연보 (웹진 포함)

. 규격: 10(A4, 210*297)/책자

. 내용

- 주요사업, 기부뉴스, 기부자명단, 기부현황 및 통계 등

- 기부자 인터뷰, 사진 촬영 및 원고 편집 비용 포함

. 부수: 60쪽 내외 2,500(제작 후 웹진 제작 포함)

. 납기: 7월 중순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5.5.4(),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5.5.4() ~ 5.13()

. 시안제출기한: 2015.5.21() 14:00, 대학발전본부(캠플701)

- 책자 표지 및 목차 디자인(), 대표적인 페이지(기부자 인터뷰 및 기금통계표 디자인

) 구성안(3~4)을 제출

. 시안평가: 2015.5.22() 14:00, 대학발전본부(캠플701)

- 책자 디자인 등 시안을 대학발전본부에서 평가하여 2~3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전자입찰 참여신청: 2015.5.26.(), 본교 홈페이지

- 시안평가에서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전자입찰 참여신청 실시.

. 전자입찰일시: 2015.5.27.() 14:00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 협상 및 계약: 2015.5.28() ~

 

4. 입찰참가자격

. 첨부파일 참조하여 대학발전본부에 시안을 제출한 업체 중 대학발전본부의 시안 평가

후 입찰 참가 자격을 득한 업체

.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에서 전자입찰이 가능한 업체(회원가입 필수)

 

5. 낙찰자 선정방식: 일반경쟁입찰(2단계경쟁입찰)

- 1단계에서 시안을 제출받아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2단계에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을 통한 (최저)가격입찰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조건 및 납품일자를 구매요구자 황원복(031-219-2099)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

우에는 입찰이 취소될 수 있음.)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

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7. 전자입찰 참여 신청 및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입찰공고상세(입찰참여

신청 탭 클릭)-입찰참여신청(신청 후 담당자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 제출 클릭, 단가입력 후 사

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

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는 관련이 없음)

. 입찰일시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8. 문의처

.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 시안관련: 대학발전본부 황원복(031-219-2099)

 

 

2015. 5. 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