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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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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법전원 입학전형 안내책자 및 학사편람 제작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법전원 입학전형 안내책자 및 학사편람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현황

. 대상품목 : 입학홍보책자 1,300부 및 학사편람 200

1) 입학홍보책자

: 용지-표지: 몽블랑 190g, 용지-내지: 몽블랑 130g

: 인쇄-표지: 1r*8*1, 인쇄-내지: (3r*8*3)+(1r*8*1)

2) 학사편람

: 용지-표지: 아이보리 300g, 용지-내지: 모조 80g

. 계약기간 : 2015.5.1. ~ 2016.1.29.

. 납기일

- 입학홍보책자: 2015.6.1.()

- 학사편람 2016.1.29.()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5.4.21(),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5.4.21() ~ 4.29()

.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5.5.7() 14:00, 구매관재팀

. 제안서 평가: 2015.5.8.() ~, 법학전문대학원

. 협상 및 계약 : 2015.5.11.() ~

 

4.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

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자등록증 등록된 소재지가 서울이나 경기지역인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도권 소재 대학 홍보물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법 :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 물품 관련: 법학전문대학원교학팀 김순석(031-219-1667)

 

 

2015. 4.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