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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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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생활관 세탁기기 수리 단가계약 업체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생활관 세탁기기 수리 단가계약 업체선정 입찰

 

2. 입찰현황

. 대상품목 : 세탁기 및 건조기 수리

. 계약기간 : 2015.5.1. ~ 2017.4.30. (2)

. 발주형태 : 계약기간 내 비정기적 주문에 따른 납품

. 참고사항

- 2015학년도 수리 예상 금액: 약 4,800,000

(상기 금액은 예상 금액으로 실제 수리 금액은 예상 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수 있음.)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5.4.8.(), 본교 홈페이지 게재

. 공고기간 : 2015.4.8.() ~ 4.16()

. 입찰신청 : 2015.4.17.() 14:00까지, 구매관재팀

. 협상 및 계약 : 2015.4.20.() ~

 

4.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업체

 

5. 입찰방법 : 수리견적(부품단가) 최저가 업체 선정

- 입찰참가신청 시 수리견적서(부품단가표)를 제출받아 견적비교를 통해 최저견적 제시 업체 선정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 물품 관련: 생활관 유경호(031-219-2145)

 

 

 

2015. 4. 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