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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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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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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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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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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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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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5.2학기 및 2016.1학기 최고경영자과정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
(2개 학기로 나뉘며, 1개 학기별로 디자인을 달리하여 하기 수량의 절반씩 제작함)
항목 |
수량 |
단위 |
상세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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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과정 리플렛 8 Page |
컨텐츠 개발 디자인, 제작,인쇄 |
40,000 |
부 |
용지: 200*285mm(1P) SW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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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투 제작 |
봉투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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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 및 배송 |
실비 지급이므로 견적 산출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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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과정 모집요강 1 Page |
컨텐츠 개발 디자인, 제작, 인쇄 |
20,000 |
부 |
용지: A4, SW1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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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봉투 제작 |
소봉투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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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 및 배송 |
실비 지급이므로 견적 산출 제외 |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5.4.23(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5.4.23(목) ~ 5.1(금)
다. 현장설명회: 2015.5.1(금) 14:00, 경영대학원교학팀
라.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5.5.11(월) 16:00까지, 구매관재팀
마. 제안서면평가 실시: 2015.5.12(화) 15:00, 제1회의실(율204호)
바. 협상 및 계약: 2015.5.13(수)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최근 3년간 대학과 연간 3건 이상의 거래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교에서 진행하는 현장설명회 참여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 김규남
(031-219-2317)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폐기물 처리비용 포함/폐기물 처리는 낙찰업체에서 진행)
7. 문의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나. 디자인 및 책자 제작 관련: 경영대학원 교학팀 김규남(031-219-2317)
2015. 4.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