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법전원 입학전형 안내책자 및 학사편람 제작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법전원 입학전형 안내책자 및 학사편람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현황
가. 대상품목 : 입학홍보책자 1,300부 및 학사편람 200부
1) 입학홍보책자
: 용지-표지: 몽블랑 190g, 용지-내지: 몽블랑 130g
: 인쇄-표지: 1r*8도*1대, 인쇄-내지: (3r*8도*3대)+(1r*8도*1대)
2) 학사편람
: 용지-표지: 아이보리 300g, 용지-내지: 모조 80g
나. 계약기간 : 2015.5.1. ~ 2016.1.29.
다. 납기일
- 입학홍보책자: 2015.6.1.(월)
- 학사편람 2016.1.29.(금)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5.4.21(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5.4.21(화) ~ 4.29(수)
다.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5.5.7(목) 14:00, 구매관재팀
라. 제안서 평가: 2015.5.8.(금) ~, 법학전문대학원
마. 협상 및 계약 : 2015.5.11.(월) ~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
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등록된 소재지가 서울이나 경기지역인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도권 소재 대학 홍보물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법 :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최영호(☏031-219-2068)
나. 물품 관련: 법학전문대학원교학팀 김순석(☏031-219-1667)
2015. 4.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