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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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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아주대 생활관 화홍관 집기 납품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생활관 화홍관 집기 납품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5.5.29(),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 2015.5.29() ~ 6.8()

. 현장설명회 개최: 2015.6.8() 14:00, 대학원세미나실(354)

. 입찰참가 및 제안서접수 : 2015.6.15.() 14:00까지, 구매관재팀(303)

. 1차평가(서면평가) : 2015.6.15.() 15:00~

- 1차 평가는 입찰참가접수 업체가 4개사 이상일 때 실시하며, 1차 평가 결과는 2차 평가 대상업체에

개별 통보함.

. 2차 평가 및 품평회 대상업체 발표 : 2015.6.15.()/개별통보

. 2차 평가(PT) 및 품평회

. 제안발표회(PT) : 2015.6.16.() 14:00~, 1회의실(204)

- 품평회 : 2015.6.16.() 제안발표회 종료시점 ~ , 율곡관로비

* 참가업체는 2015.6.16() 13:00까지 율곡관로비에 집기세팅 완료.

. 우선협상대상 업체 발표: 2015.6.17.()~

. 협상 및 계약 : 2015.6.18.() ~

(유찰 시 재공고입찰 실시)

. 입찰공고: 2015.6.8.(),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 2015.6.8() ~ 6.12()

. 현장설명회 개최: 2015.6.12() 14:00, 대학원세미나실(354)

. 입찰참가 및 제안서접수 : 2015.6.19.() 14:00까지, 구매관재팀(303)

. 1차평가(서면평가) : 2015.6.22.() 14:00~

- 1차 평가는 입찰참가접수 업체가 4개사 이상일 때 실시하며, 1차 평가 결과는 2차 평가 대상업체

에 개별 통보함.

. 2차 평가 및 품평회 대상업체 발표 : 2015.6.22.()/개별통보

. 2차 평가(PT) 및 품평회

. 제안발표회(PT) : 2015.6.23.() 14:00~, 1회의실(204)

- 품평회 : 2015.6.23.() 제안발표회 종료시점 ~ , 율곡관로비

* 참가업체는 2015.6.23() 13:00까지 율곡관로비에 집기세팅 완료.

. 우선협상대상 업체 발표: 2015.6.24.()~

. 협상 및 계약 : 2015.6.25.() ~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품목

 

구분

입찰 No.

품목

규격

수량

비고

일반경쟁입찰

(제안평가)

1

책상

1198*820*2100

176

 

옷장(1인용)

800*600*2100

176

 

2

침대(1인용-매트리스 포함)

1020*2059*928

176

 

 

528

 

 

 

. 세부사양: 붙임 집기시방서 및 집기배치도 참조

 

4.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품평회를 위하여 샘플가구를 무상으로 제작, 설치, 회수가 가능한 업체

. 본교가 제시한 규격을 동급 이상으로 충족하고 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2014년도 기준 매출액이 500억 이상인 업체

. 정품을 제조 및 취급하는 업체 컨소시업(제조사+대리점)형태 참여 가능.

* 제안 시 컨소시엄을 맺은 제조사와 대리점은 단일브랜드의 제품으로 제안해야 함.

*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후 제출함.

. 납품 전 공인품질검사기관의 Eo보드 적합판정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제안평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내용을 평가한 후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문의처

.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 물품관련: 생활관 담당(031-219-2145)

 

2015. 5. 29.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