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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생활관 커튼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 공고

 

1. 입찰명: 생활관 커튼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품목

 

품명

규격/모델

수량

단위

선염자카드 방염 커텐

2700*2100/선염자카드

348

Ea()

 

 

. 규격

1) 원단 : 선염자카드(방염 선 처리) - 방염필증 제출

2) 재질 : POLY(가로-경사)/CALION(세로-위사)

3) 규격(창문 크기)

) 일반형 : 3,280*1,570mm

54*2=108

) 라운드형 : (1,750+550) * 1,570mm

120*2= 240

4) 색상 : 살구색(사전 검수 확인)

5) 수량 : 348

6) 커튼레일

) 일반형 알루미늄 레일

- 크기 : 3,280*1,570mm

- 수량 : 54

) 라운드형 알루미늄 레일

- 크기 : (1,750+550) * 1,570mm

- 수량 : 120

 

. 기타

- 기존 설치되어 있는 커텐 및 알루미늄 레일 철거 및 페기물 처리

- 상기 품목 커텐 및 알루미늄 레일 설치

 

. 납기(설치)기한: 2015.6.30.()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5.5.26(),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5.5.26() ~ 6.3()

. 현장설명회: 2015.6.3.() 16:00, 생활관(남제관) 로비

. 입찰참가접수: 2015.6.4() 16: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 전자입찰실시: 2015.6.5.() 14:00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전자입찰 실시

-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 협상 및 계약: 2015.6.8.() ~

. (유찰시)재공고입찰 공고: 2015.6.4(), 본교 홈페이지

. (유찰시)재공고입찰 공고기간: 2015.6.4() ~ 6.10()

. (유찰시)재공고입찰 현장설명회: 2015.6.10.() 16:00, 생활관(남제관) 로비

. (유찰시)재공고입찰 참가접수: 2015.6.11() 16:00까지, 구매관재팀

. (유찰시)재공고입찰 전자입찰실시: 2015.6.12() 14:00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전자입찰 실시

-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 (유찰시)협상 및 계약: 2015.6.15()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

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의 제품을 납품, 설치할 수 있는 업체

. 사업자 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 지역인 업체

. 본 입찰 건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낙찰자 선정방식: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 최저가 입찰

.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 최대 3회 투찰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 실시

 

6. 입찰 시 유의사항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조건 및 납품일자를 구매요구자 유경호(031-219-2145)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

우에는 입찰이 취소될 수 있음.)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

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7. 전자입찰 참여 신청 및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입찰공고상세(입찰참여

신청 탭 클릭)-입찰참여신청(신청 후 담당자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 제출 클릭, 단가입력 후 사

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

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는 관련이 없음)

. 입찰일시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8. 문의처

.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 물품관련: 생활관 담당(031-219-2145)

 

 

2015. 5.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