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 LINC사업단 테이블, 의자 납품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LINC사업단 테이블, 의자 납품 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품목
구분 |
품목 |
규격 |
수량 |
단위 |
비고 |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
접이식 테이블 |
720*565*730 |
93 |
개 |
|
접이식 의자 |
600*535*825 |
109 |
개 |
|
|
회의 테이블 |
2400*1200*720 |
2 |
개 |
|
나. 세부사양: 붙임 규격서 참조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6.7.26.(화),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 2016.7.26(화) ~ 8.3(수)
다. 신청기간 : 2016.7.26.(화) ~ 8.3(수)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라. 전자입찰 : 2016.8.4(목) 14:00
- 10분 단위 최대 3회 투찰, 단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을 시 입찰종료됨.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라. 물품사양검토확인을 위하여 견본제품을 무상으로 설치, 회수가 가능한 업체
마.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2015년도 기준 매출액이 500억 이상인 업체
- 정품을 제조 및 취급하는 업체로 컨소시엄(제조사+대리점)형태 참여 가능
사.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동급 이상으로 충족하고 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아. 본교가 제시한 규격의 제품에 대한 물품구매부서로부터 물품사양검토확인을 필한 업체 (물품사양검토확인서 제출 필수)
5.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전자입찰/최저가)
- 본교 입찰품목 규격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중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에 최저견적가를 제시
한 업체를 납품업체로 선정
6. 전자입찰
가.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나. (신규업체인 경우)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요령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
-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
- 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 승인요청
다.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 (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제출 클릭
-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는 관련이 없음)
- 전자입찰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7. 입찰 시 유의사항
가.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조건 및 납품일자를 구매요구자(031-219-1778)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
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입찰이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라.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8. 문의처
가.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물품관련: LINC사업팀 담당(☏031-219-1778)
2016. 7.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