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재공고] 중앙도서관 서양 인쇄 학술지 공급 업체 선정 입찰
일반공개경쟁 재공고입찰 공고
1. 입 찰 명: 중앙도서관 서양 인쇄 학술지 공급 업체 선정 입찰
- 품목: 서양 인쇄학술지 31종, 별첨 서양학술지 구독 확정 목록 참조
- 구독기간: 2017.01.01. ~ 2017.12.31.(1년)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6.11.23.(수),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 2016.11.23.(수) ~ 11.29(화)
다. 신청기간 : 2016.11.23.(수) ~ 11.29(화) 14:00, 구매관재팀(율303호)
- 본입찰 참가신청 업체는 (재공고)입찰 참가신청서만 제출가능하며 첨부서류는 생략가능함.
라. 전자입찰 : 2016.11.30.(수) 14:00 (최대 3회 실시)
- 10분 단위 최대 3회 투찰, 단 회당 입찰 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을 시 입찰종료됨.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최근 3년간(2013~2015년도) 국내 4년제 대학교에 ‘1건 기준 US $100,000 이상’ 3건, 납품율이
99% 이상의 실적을 가진 업체(납품실적증명서 제출)
라. 구미지역에 1개 이상의 물류센터가 있고, 3년 이상 물류센터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관련 증빙 서류
제출)
마. 납품 및 입고정리 자동체크인 시스템을 지원하고, 구독 또는 미구독 잡지에 대한 서지정보, 가격조회,
추가주문, 결호조치, 클레임 등의 관리 작업을 계약 기관 담당자가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웹 기반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관련 증빙 서류 제출)
바. KERIS 컨소시엄 공급기관으로 대학 가입 컨소시엄의 구독유지 조건이나 이에 관한 타이틀 변동 정보
를 적시에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업체(관련 증빙서류 제출)
사. 전자저널, 데이터베이스 및 통합검색 연계 서비스 제공 업체(필요시 시스템 접속 URL제공을 통해
시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야 함)
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B0 이상 제출가능 업체
4.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전자입찰/최저가)
- 본교에서 제시한 서양학술지 구독목록 상의 학술지를 구독기간 내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업체 중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에 최저견적가를 제시한 업체를 납품업체로 선정
가. 총액 최저가 입찰
나. 예산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10분간격 연속 3회까지 투찰 실시
라. 투찰 금액은 외화(USD)로 입력해야 함.
5. 전자입찰
가.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나. (신규업체인 경우)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요령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
-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
- 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 승인요청
다.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 (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제출 클릭
-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는
관련이 없음)
- 전자입찰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6. 문의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학술지 관련 : 학술정보팀 담당(☏031-219-2132)
2016. 11.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
(재공고)입 찰 참 가 신 청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