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취소 공고] 아주대 생활관 침대(1인용 및 2인용) 구매 입찰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입니다.
기 입찰공고한 아주대 생활관 침대(1인용 및 2인용) 구매 입찰건을 취소하게 되었사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명 : 아주대 생활관 침대(1인용 및 2인용) 구매 입찰
2. 입찰공고 : 2016년 12월 12일
3. 취소사유 : 업체선정 평가방식 및 입찰규격 등 업체선정 관련 제반 사항 재검토 예정으로 인한 취소
4. 취소근거 : 아래 입찰공고문 및 입찰인유의서 내용
입찰공고문 <8. 입찰 시 유의사항>
라.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입찰인 유의서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진행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위와 같이 입찰공고가 취소되고 입찰이 다시 공고될 예정이오니 착오 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5. 문의처: 구매관재팀 (031-219-2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