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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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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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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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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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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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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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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입찰] 2017학년도 대학원 모집요강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2017학년도 대학원 모집요강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7학년도 후기 및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모집요강 제작
구분 | 모집요강 |
성격 | 입시 홍보물 |
사양 | 규격 : 국8절 표지포함 28p 은별색 포함 5도 인쇄, 중철제본 표지 : 앙상블 160g 내지 : 앙상블 130g 학기별 별도 디자인 제작 컬러 인쇄 (종이 재질 등 사양은 전년도 모집요강 참조) |
수량 | 매학기 900부씩 제작, 2개 학기 총 1,800부 |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3.8.(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 2017.3.8.(수) ~ 2017.3.20.(월)
다. 입찰참가/제안서 접수: 2017.3.8.(수) ~ 2017.3.20.(월) 14:00, 구매관재팀(율303호)
라. 제안서서면평가: 2017.3.21.(화)
마. 협상 및 계약: 2017.3.22.(수)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031-219-2302)께 반드시 정
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7. 문의처
가. 입찰 및 게약 관련: 구매관재팀 (031-219-2068)
나. 디자인 및 책자 제작 관련: 대학원 교학팀 (031-219-2302)
2017. 3. 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