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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 동계방학 단축근무 안내 ★

  • 김지훈
  • 2016-12-29
  • 6422

안녕하세요. 아주대 구매관재팀입니다.

 
동계방학을 맞이하여 아주대학교에서는 단축근무를 실시합니다.


단축근무 기간은 2017년 1월 3일부터 2017년 2월 3일까지이며,


단축근무 기간 중에는 소속 직원들이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근무하오니 저희 팀에 용무가 있으신 업체 담당자께서는 이 점을


인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단,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


(ex. 입찰공고 일정상 접수 마감시한을 오후 5시까지로 설정)가


있을 수 있는 점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