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 ]2017학년도 명함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2017학년도 명함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2. 계약기간: 2017.10.01 ~ 2018.09.30. (1년)
3. 입찰품목 및 규격
가. 품목규격
품목 | 규격 | 매수 | 비고 |
칼라명함(양면) (수입스타드림지) 240g | 90*50 | 200매 | 명함도안 참조 |
나. 발주형태: 계약기간 내 비정기적인 주문에 따른 해당 물품 납품
다. 구매추정금액: 8,000,000원/1년
- 계약기간 내 구매추정금액으로 실제 구매는 적거나 없을 수도 있음.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8.21.(월),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08.21.(월) ~ 2017.08.28.(월)
다. 신청기간: 2017.08.21.(월) ~ 2017.08.28.(월) 14:00, 구매관재팀, (율곡관 303호)
- 우편접수는 접수일 마감 우편도착분에 한함.
라. 전자입찰: 2017.08.29.(화)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 14:00 1회 전자투찰 개찰결과 유효한 투찰업체가 있을 시 1회 투찰에서 전자입찰 마감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인 지역인 업체
라. 본교가 제시한 규격 제품(명함)을 발주일로부터 3일이내에 지정장소에 납품 가능한 업체
6. 입찰방법: 공개경쟁입찰(전자입찰/최저가)
- 명함 1곽(200매) 금액을 납품에 따른 제비용을 감안하여 부가세포함가로 입력 후 저장
7. 전자입찰
가. 입찰진행방식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통한 전자입찰 (최저가입찰)
나. 전자구매시스템 회원가입 요령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우측 하단 구매입찰 클릭
- 전자구매 바로가기 클릭
- 전자구매시스템 인스톨 및 접속 후 회원가입
- 구매관재팀 담당자(031-219-2068)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 승인요청
다. 입찰참여신청 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 (해당공고 클릭)
- 입찰공고상세 (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 입찰참여신청 (신청 후 담당자 회원가입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제출 클릭
-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
과는 관련이 없음)
- 전자입찰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8.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031-219-2071)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투찰(기간 및 요령) : 전자입찰일 14:00부터 10분 간격 3회 투찰
(회당 입찰시 예정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라.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9. 기타문의
가.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물품관련: 총무팀 담당(☏031-219-2071)
2017. 8.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