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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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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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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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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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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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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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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 LINC+사업 홍보물 연간 제작업체 선정 입찰
일반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LINC+사업 홍보물 연간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현황
가. 제작품목 : 홍보책자, 리플릿, 포스터, 온라인 홍보용 디자인 등
구 분 | 내 용 | 비고 |
종 류 | •홍보책자(1종): 사업 전체 •리플릿(2종): 사업 전체, 학생용 •온라인 디자인 및 포스터: 사업 프로그램 관련 수시 제작 | |
내용 및 성격 | •LINC+ 사업 홍보 및 주요 프로그램 안내 등 ※ 사업단 및 프로그램 관련 자료는 LINC사업팀에서 제공 | |
분량(페이지) | •홍보책자: 각 32면 내외 •리플릿: 각 6면 | |
제작부수 | •홍보책자(총 1,000부) •리플릿(총 3,000부) - 사업 전체(1,000부) / 학생용(2,000부) •온라인 디자인: 연간 약 60회 기준 - 포스터 출력: 100매×40회(20회는 미출력) | 필요시 추가 인쇄, 제작 |
제작사양 | •홍보책자(표지 포함 40면 기준) - 판형(국내판, 변형가능), 용지(미세스비 128g급 이상), 색도(4도), 제본(무선제본) •리플릿(표지 포함 6면) - 판형(110×210mm, 변형가능), 용지(미세스비 128g급 이상), 색도(4도), 제본(접지) | |
구 성 | •각 종류별로 특성을 반영하여 통일감있게 구성 | |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18.2.23.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8.14.(월),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08.14.(월) ~ 2017.08.25.(금)
다. 참가신청: 2017.08.14.(월) ~ 2017.08.28.(월) 14: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 2017.08.29.(화)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등록된 소재지가 서울, 경인 지역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과 10건 이상의 거래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법 : 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시안포함)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
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제안서 관련: LINC사업단(☏031-219-1778)
나.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031-219-2068)
2017. 8. 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