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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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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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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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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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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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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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입찰] 플라즈마 반응기(가스화기) 및 구조물 구매 입찰
(긴급)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플라즈마 반응기(가스화기) 및 구조물 구매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품목
No | 품목 | 규격 | 수량 | 단위 |
1 | 플라즈마 반응기(가스화기) | 별첨 제품 정보 참조 | 1 | Set |
2 | 플라즈마 반응기 구조물 | 별첨 제품 정보 참조 | 1 | Set |
나. 납품장소: 종합관 623호
다.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4주 이내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7.11.02.(목),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 2017.11.02.(목) ~ 2017.11.08.(수)
다. 신청기간 : 22017.11.02.(목) ~ 2017.11.08.(수) 16:00까지, 구매관재팀(율303호)
라. 전자입찰 : 2017.11.09.(목) 14:00 (10분 단위 3회 투찰)
- 회당 입찰 시 예정가격 내 투찰자 있을 시 입찰 종료됨.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라. 본교가 제시한 규격의 제품을 제작, 설치, 납품한 후 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5.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최저가)
- 본교 입찰품목 규격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중 전자구매시스템 전자입찰에 입찰품목 총액 최저
견적가를 제시 한 업체를 납품업체로 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조건 및 납품일자를 구매요구자 손보연님(031-219-1761)께 반드시 정확
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입찰이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다. 제작비, 설치비, 배송료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투찰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라.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7. 전자입찰 참여 신청 및 절차
가.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입찰공고상세(입찰참여 신청 탭
클릭)-입찰참여신청(신청 후 담당자 승인해야 입찰참가 가능)
나.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 제출 클릭, 단가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
출(붉은색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건의 대략적인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에 파악하기 위한 자
료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는 관련이 없음)
다. 입찰일시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8. 문의처
가. 입찰관련: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물품관련: 산학협력단 담당(☏031-219-1756)
2017. 11. 0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