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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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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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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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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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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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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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전자입찰] 4.17(월) 전자입찰 진행 건 안내
1. 소모품
- [정보시스템팀] 프린터 재생토너
- [시설팀] 반 코팅 장갑 외 23건
- [공학대학원] 샤오미 미밴드2
- [공동기기센터] Fused Silica Support Tube 외 1건
* 전자입찰 참여방법: 본교홈피-구매입찰-전자구매바로가기-회원등록(접속)-전자투찰
* 참여업체 유의사항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조건, 납품일자를 반드시 물품사양 문의처에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 물품 세부사양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 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포장료, 배송료, 설치비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투찰금액(VAT포함)에 포함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