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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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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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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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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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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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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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입찰공고] 아주대학교 교내 화장실 화장지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아주대학교 교내 화장실 화장지 납품업체 선정
가. 본교의 요청에 따라, 다음 조건의 점보롤 화장지를 지정 기한 내 지정 화장실에 납품
입찰건 | 계약기간 | 계약품목 |
화장실 화장지 납품 | 2017.04.01. ~ 2018.03.31. | 점보롤 화장지 |
나. 화장지 세부사양
지폭 | 98mm(너비)±3 | 길이 | 500m |
평량(g/m2, 1매) | 20 이상 | 흡수도(g/g, 1매) | 5.0 이상 |
백색도(%) | 70 이상 | 파열 강도(mN, 10매) | 20,000 이상 |
물 풀림성(sec) | 25 이내 | 규격 및 형태 | 백색 두루마리형 |
다. 참고 사항
- 연간 교내 화장지(구매예상 수량) : 30,000개 (실제 구매수량과 차이 발생가능.)
- 교내 화장지 케이스 중 파손된 케이스 무상 교체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 02. 10(금)
나. 입찰공고기간: 2017. 02. 10(금) ~ 2017. 02. 16(목)
다. 입찰참가접수: 2017. 02. 17(금)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 우편접수는 접수일 마감 우편도착분에 한함.
라. 전자투찰 일시: 2017. 02. 20(월)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 유효한 입찰참가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하며 재공고입찰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국가공인시험기관에서 인정한 시험성적서나 환경표지인증서를 획득한 제품 납품업체
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품질보증지정서(Q마크) 또는 ISO 9001 인증업체
마. 사업장(사업자등록증 상 주소)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업체
4. 입찰참여 전자구매시스템 신청절차
가.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입찰공고 상세(입찰참여신청 탭 클릭)- 입찰참여신청- 구매관재팀 담당자의 입찰참여 승인
나.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 제출 클릭 – 단가 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 건의 통상 거래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조사하고자 두는 절차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 상이해도 무방함)
다. 상기 절차를 마친 후 투찰일시에 투찰금액(부가세 포함금액)을 입력 후 저장
5. 전자투찰안내
가. 낙찰방법 : 총액 최저가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투찰금액 : 부가세 및 납품에 따른 제비용 포함금액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담당 (☏031-219-2068)
나. 물품 관련: 총무팀 담당 (☏031-219-2074)
2017. 02. 1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